★ 차를 사랑하는 쩌네시스

2019 메르세데스 벤츠 CLS 클래스 티저, 공격적인 태세 본문

자동차 업계 새소식

2019 메르세데스 벤츠 CLS 클래스 티저, 공격적인 태세

쩌네시스 2017.11.28 22:14


" 2019 메르세데스 벤츠 CLS 클래스 티저, 공격적인 태세 "


곧 다가올 2017 LA 모터쇼에서 정식 모습을 드러낼 예정인 2019 벤츠 CLS 클래스가 또 하나의 영상과 티저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단순히 맛보기에 불과한 수준이 아닌, 생각 이상의 많은 정보를 알아낼 수 있는 전면부 모습과 벤츠 CLS 클래스의 상징이자 4도어 쿠페의 시작을 알린 패스트백 루프라인 같은 전반적인 실루엣 예측이 가능한 디자인 큐를 알아차릴 수 있죠.


2019 메르세데스 벤츠 CLS 클래스 (Mercedes Benz CLS).


맛보기로 모습을 드러낸 2019 벤츠 CLS 클래스의 주요 외관 디자인 큐 중 하나는 헤드램프입니다. 2019 CLS 클래스에 적용된 헤드램프 디자인은 컴팩트 A 클래스 세단을 포함, 최근의 다양한 컨셉트카의 그것에 영향을 받은듯한 모습입니다. 다른 주요 디테일 변화 중 일부는 크롬 바 두 줄과 그물망(메시) 형상 패턴, 많은 이들의 가슴 속 울림을 자극하는 커다란 삼각별이 새겨진 라디에이터 그릴이 우선 눈에 띄죠.


물론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의 스포티한 성능을 갖춘 패밀리와 여느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 매끄럽게 흐르는 벤츠 CLS 클래스의 루프라인은 벤츠의 트림이기도 한 아방가르드와 엘레강스,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듯한 느낌이죠. 그 뒤로 이어진 후면부는 벤츠 C 클래스, E 클래스, S 클래스 쿠페 혹은 카프리올레의 얇게 처리한 테일램프 그래픽과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2019 메르세데스 벤츠 CLS 클래스 (Mercedes Benz CLS).


新 CLS 클래스는 새로운 범주에 속하는 엔진 라인업으로 구성될 예정인데 직렬 6기통 방식의 3.0 가솔린 엔진을 포함, 슈퍼차저, 터보차저, 전기 시스템의 방식이 도입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기본 서스펜션 세팅값도 2019 CLS 클래스는 두 가지 특성의 에어 서스펜션이 제공되는데 메르세데스 벤츠는 이를 '에어 바디 컨트롤 (Air Body Control)' 시스템으로 부르며 핸들링의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최근 들어 공격적인 태세에 돌입한 메르세데스는 新 CLS 클래스 역시 이러한 태도가 잘 반영된 차량이 될 것으로 전망하는 이유. 2017 LA 모터쇼 정식 데뷔 이후 전체 판매량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2018년 7월에 출격할 예정입니다.


글 by 쩌네시스

2019 벤츠 CLS 클래스 사진 출처: Motortrend


0 Comments
댓글쓰기 폼